창작자를 더 잘 응원하기 위한 소비
🌞창작자를 더 잘 응원하기 위한 소비
Interview
창작자를 더 잘 응원하기 위한 소비
Skill&Tip
아파트만 청약하나? 주식도 청약한다!
Word Of The Day
4대보험

Interview
창작자를 더 잘 응원하기 위한 소비
'오브젝트' 슈퍼바이저 김효정

 


오브젝트를 찾는 방문객의 연령대는 20~30대가 가장 많다. 김효정이 그들에게 느낀 건 브랜드나 상품에 관한 이야기 또는 가치관에 매료되어 제품을 구매한다는 것이다. 그들을 소비하게 만드는 건 상품의 외양은 물론이거니와 브랜드가 자신의 이야기를 얼마나 잘 끌어내는지, 공감할 수 있는지 여부다. "위 세대가 볼 때는 ‘아니, 저런 걸 왜 사지?’ 할 수 있지만, 작가의 작품이나 굿즈를 소비하는 세대에게 충분히 그럴 만한 이유와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."
 
 
<<성명>>님, 삶의 가치로 돈을 바라보는
BETTER TOMORROW의 더 많은 이야기를 만나보세요.

 
금린이를 위한 공모주 청약 A to Z
 
월급명세서 속 친근한 그 이름
BETTER TOMORROW를 친구와 동료에게
알려주기

 
밤 잠을 설치하게 하는 금융 고민이 있다면
카운슬링 신청하기
YouTube
Facebook
Instagram
Website
© BETTER TOMORROW MAGAZINE All Rights Reserved

구독하기       메일주소 변경       수신거부

더 나은 내일을 위해 오늘을 채워가는
금융 라이프스타일을 뉴스레터로 만나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