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커플링을 소비하는 이유
🌞 디커플링을 소비하는 이유

Interview
디커플링을 소비하는 이유
에듀테크 스타트업 더비 CPO 홍석희
 


어느 날 야마하 대리점 앞을 지나가는데 정말 멋있는 바이크가 있는 거예요. 그냥 바로 들어가서 일시불로 긁었어요. 당시 월급도 굉장히 적었거든요. 바이크를 산 후에 잔고를 보고 살짝 후회하긴 했지만 즐거운 경험이었어요.” 에듀테크 스타트업 더비TheB의 CPO(제품총괄이사)이자 UX 디자이너인 홍석희는 즐거운 경험과 새로운 기회를 위해서라면 아낌없이 돈을 쓰는 편이다. 반면 금융 투자에는 누구보다 신중하다.​
 
BETTER TOMORROW를 친구와 동료에게
알려주기
YouTube
Facebook
Instagram
Website
© BETTER TOMORROW MAGAZINE All Rights Reserved

구독하기       메일주소 변경       수신거부
 

더 나은 내일을 위해 오늘을 채워가는
금융 라이프스타일을 뉴스레터로 만나보세요.